요가란 무엇일까요?

요가는 복잡한 개념처럼 보일 수도 있고, 적어도 겉보기에는 행복해 보이는 인간을 행복해 보이는 인간 프레첼로 바꾸는 아찔한 일련의 신체적 조작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요가라는 용어가 컬트와 동의어이거나 직장을 그만두고 집을 팔고 아무데도 없는 곳에서 살도록 강요하는 일종의 오래된 영적 믿음인 곳에서는 더욱 혼란스러운 고정관념이 존재합니다.

사실 요가는 아주 기본적인 “사물”입니다. 인도, 일본, 중국 등 여러 세대에 걸쳐 설립된 국가를 방문할 기회가 있었다면, 그것은 정말, 글쎄, “평범한” 것입니다.

요가 수행은 1893년에 인도인들 중 한 명인 스와미 비베카난다가 시카고에서 열린 세계 박람회에서 환영받았을 때 서부로 왔습니다. 그는 현재 서구인들에게 요가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유명합니다.

말 그대로, 요가라는 단어는 산스크리트어로 Yug에서 왔는데, 이것은 멍에를 씌우고, 묶고, 합류하고, 또는 주의를 집중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요가는 융합, 연합, 훈련과 같은 개념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힌두교의 신성한 경전들(세계적인 존재를 가지고 있는 인도의 고대 신앙 체계)은 또한 요가를 단일적인 훈련으로 정의합니다; 전문가 게오르크 포이어스타인과 스테판 보디안에 따르면, 그들의 책 리빙 요가에서 내적인 그리고 외적인 결합, 조화 그리고 즐거움으로 이끄는 그런 종류의 훈련입니다.

본질적으로 요가는 가장 일반적으로 의식적인 삶으로 이해됩니다. 행복을 위한 내면의 잠재력을 활용하는 것(Sankrit이 아나다라고 지칭하는 탈모병원 것).

요가가 아닌 것:

때로는 없는 것으로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특히 요가와 같은 주제를 다룰 때, 그것은 꽤 쉽게 오해됩니다.

저자이자 요가 학자인 Feuerstein과 Bodian은 요가가 아닌 것이 무엇인지 알려줌으로써 요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요가는 (머리 받침대, 연꽃 자세 또는 프레첼 같은 포즈로 표시됨) 칼리스테닉스가 아닙니다. 요가가 특히 하타 요가에서 많은 자세를 수반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것들은 단지 사람들이 내면의 감정을 접촉하도록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요가는 많은 사람들이 믿게끔 오도되는 명상의 체계나 종교가 아닙니다. 명상은 우리 자신을 영적인 영역으로 끌어들이는 전체 과정의 일부일 뿐입니다.

요가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사실상 모든 요가 과학과 철학은 인간은 거대한 우주의 한 조각에 불과하다고 말하고, 이 인간이 이 광활함과 교감하는 법을 배울 때 자신보다 더 큰 것과 연합을 이루게 됩니다.

이 애착이나 더 큰 것을 두드리는 것은 진정한 행복의 길을 걸을 수 있게 해줍니다. 그 힘을 따라 흘러감으로써 개인은 진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리는 깨달음을 얻지만,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는 우리의 말과 생각과 행동이 진리에 근거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요가 수업에 참여하고 요가의 새로운 기술을 배우기 위해 스튜디오에 갑니다. 그러나 요가 선생님 팀 밀러는 진정한 요가는 스튜디오를 떠날 때 시작됩니다. 그것은 깨어 있고 여러분의 행동을 의식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