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의 역사

포커는 역사에 대한 많은 이론과 기원에 대한 많은 논쟁이 있는 카드 게임입니다. 일본야구중계 포커는 다른 카드 게임의 형태로 10세기 이상 존재했을 수 있습니다. ‘포커’라는 단어는 저승 속어인 ‘포크’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는 소매치기들에게 사용되는 용어였습니다. 카드깡패들이 누군가를 속여 돈을 빼앗았을 때 그들은 그 사람을 ‘찍었다’고 자랑했습니다. ‘poke’라는 용어에 ‘r’을 추가하여 상어들이 희생자들 앞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나타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게임의 조상은 분명해 보이지 않지만, 적어도 미국에게는 포커가 확실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포커는 18세기 프랑스 정착민들이 포케를 도입했을 때 뉴올리언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내기와 허세를 수반하는 카드 게임이었고 많은 게임 역사가들이 이것이 포커의 기원이라고 믿습니다. 남북전쟁 당시 인기를 끌었던 ‘스터드 포커’, ‘드로우’, ‘스트레이트’ 등 게임에 많은 수정이 있었습니다. 게임이 알려지자 천천히 ‘포커’는 증기선, 마차, 기차를 통해 다른 주로 퍼졌습니다.

포커는 처음에 20장의 카드 덱으로 시작했고, 결국 32장의 카드 덱으로 발전했습니다. 1830년대에는 52장의 카드 덱이 일반적인 카드가 되었습니다. 1875년에 조커는 와일드 카드로 소개되었습니다. 남북전쟁이 끝날 무렵 포커는 구서방의 마을에 도달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포커 게임(또는 아마도 속임수)으로 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살롱, 포커, 총의 강력한 혼합과 관련된 전설이 만들어졌습니다. 오래된 서부 도시인 닷지 시티와 데드우드의 용감한 도박꾼들은 벽에 등을 대고 총을 준비한 상태에서 모험을 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도박과 포커는 19세기 말에 미국과 전 세계에 퍼졌습니다. 미국의 주들과 도시들은 돈을 모을 수 있는 기회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지역 사회를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도박장에 세금을 부과했습니다.

요즘 카지노는 살롱에서 인수되었고 게임은 도박법에 의해 엄격하게 규제됩니다. 그것은 세계의 어떤 카드 게임보다 많이 진행되며 심지어 스포츠 이벤트가 되어 진지한 플레이어를 위한 매우 풍부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포커는 풍부하고 흥미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