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와 소프트볼의 유사점

소프트볼과 야구의 비교는 소프트볼이 야구의 직접적인 후손이므로 몇 가지 중요한 유사점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도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의 주된 이유는 소프트볼이 원래 실내에서 경기하기 위한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이 둘의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훨씬 쉽겠지만, 우리는 그들의 유사점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소프트볼은 야구와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잔디 다이아몬드 위에서 진행되는 9인 경기로 타자가 공을 치고 출루를 시도합니다. 소프트볼은 여성을 위한 게임으로 개발되었으며, 19세기 후반으로 거슬러 올라가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훼손된 야구 리그를 대체하기 위해 처음으로 전국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당시 전쟁에 대비한 징집 때문에 스포츠는 거의 완전히 변형되었습니다.

비록 소프트볼이 야구의 실내 버전으로 시작되었지만, 이 두 경기는 규칙과 경기 조건이 다른 완전히 별개의 두 스포츠로 발전했습니다. 둘 다 투구와 수비를 포함한 던지기, 잡기, 타격, 주루하기의 네 가지 주요 활동 또는 기술을 포함합니다. 이 게임을 하는 방법의 주요 차이점은 타자에게 공을 던지는 기술입니다.

야구와 소프트볼의 규칙 중 일부도 비슷합니다. 예를 들어, 슬랩 번팅 규칙은 둘 다 동일하지만 소프트볼에서 더 일본야구중계 자주 사용됩니다. 대체 규정은 기본적으로 동일하지만 여기에도 차이점이 있습니다. 빠른 피치 소프트볼은 12인치 볼과 금속 배트로 경기합니다. 각 베이스 사이의 거리는 각 베이스의 길이가 60피트입니다. 투수 마운드에서 홈 플레이트까지 길이는 43피트입니다. 피칭 서클의 지름은 12피트입니다. 이 모든 특징들로 볼 때 야구와 소프트볼은 선수의 힘을 바탕으로 하는 스포츠가 아니라 폭발과 지능을 바탕으로 하는 스포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해야 할 또 다른 측면은 야구 방망이와 소프트볼 방망이의 유사점이나 차이점입니다. 통의 크기를 취합니다. 소프트볼 배트는 최대 통 지름이 2″로 공과 견고하게 접촉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반면 야구 배트는 최대 직경이 2″이고 사거리가 더 깁니다. 오늘날 야구 배트와 소프트볼 배트의 유사점은 배트가 특수 복합재로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이 재료는 폴리머 매트릭스 메이커에 내장된 탄소, 유리 및 섬유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재료로 인해 박쥐는 이제 더 가볍고, 더 단단하고, 더 강합니다.

여기에 야구와 소프트볼의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들이 닮았고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이것들은 완전히 다른 두 스포츠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