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을 위한 상어잡이 가이드

키를 방문하고 낚시를 좋아하지만 며칠 동안 가이드를 고용할 현금 흐름이 없는 경우. (저와 마찬가지로 가이드 낚시 비용으로 하루에 400달러 – 800달러로, 제가 만족해야 할 만큼 가까운 곳에서 낚시를 할 수 있는 여유가 없습니다.)

물론 당신의 마음이 세일피쉬, 뼈피쉬, 퍼밋 등을 잡는 것에 마음이 있다면 나는 당신이 가이드를 고용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키의 물은 크고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물고기를 잡기 위해서는 진지한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어쨌든, 만약 여러분이 낯선 바다에서 배를 끌고 나가는 것이 두렵지 않다면, 여러분 자신의 낚싯바늘에 미끼를 걸고, 여러분 자신의 물고기를 착륙시키고, 하루를 저주하며 보내는 위험을 감수한다면, 여러분이 시도해보고 싶은 것은 상어 낚시입니다.

상어는 열쇠 안에 도처에 있습니다: 큰 상어, 부진한 간호 상어에서 공격적인 황소 상어에 이르기까지 작은 상어들은 도처에 있습니다.

그들은 멍청하고 공격적인 음식을 먹고, 덩치가 큰 사람들은 배를 무서워하지도 않습니다. 그들은 으스스하지도 않고 줄을 서투르지도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바닷물 낚시를 처음 하거나 키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잡기에 이상적인 물고기입니다.

이제 다리나 해안 어딘가에서 이 모든 것을 시도할 수 있지만 보트를 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키에는 보트를 빌릴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스포츠분석 배가 얼마나 큰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상어 낚시의 또 다른 좋은 점은 상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사는 뉴욕과는 달리) 해안에서 버립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추입니다. 상어는 주로 냄새로 사냥하며, 냄새 흔적을 따라 수 마일을 헤엄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어에게 가장 좋은 추는 신선한 생선으로 피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신선한 생선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현지인에게 물어보면 제 경험상 그냥 바라쿠다를 잡는 것이 항상 쉽지는 않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암초에서 낚시를 한다면, 바라쿠다들이 많이 매달려 있지만, 비록 바라쿠다들이 여전히 많이 있지만, 그것들은 사람들과 그들의 나쁜 의도, 특히 큰 바라쿠다들에게 조금 더 힙한 것처럼 보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최소한 초보자라면 해안을 떠날 때만 추를 잡는 것에 모든 여행을 기초로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제가 제안하는 것은 친구를 미리 데려오는 것이고, 이것을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방금 들어온 파티 보트를 찾아서 그들의 어획물 청소가 끝나면 남은 음식을 줄 수 있도록 몇 달러를 동료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짝꿍이 싫다고 한 적이 없지만, 만약 그들이 거절한다면, 또는 그들이 나쁜 날에 잡히면 당신은 수산 시장에 갈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보통 1파운드에 약 0.50센트에 생선 머리/캐시 또는 가다랑어(피가 많은 참치 타입의 생선)를 살 수 있습니다. 좋은 여행을 보장하고 싶다면 외출하기 전에 5갤런 양동이를 가득 채워 보세요.

첨을 첨 자루에 넣거나 머리 모음을 통해 밧줄을 연결하여 측면에 걸 수 있습니다.
자, 어디로 갈지.

갈 수 있는 곳이 많지만 교통 체증이 심한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다 쪽에 계신다면 아파트 가장자리를 털어내는 것이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사실 이것은 종종 거대한 상어를 그리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그들은 나타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제가 얻은 최고의 행운은 만 쪽에서 더 많은 탁 트인 바다를 찾는 것입니다. 키 라르고 주변의 작은 소리들 속에서 추밍을 하는 것은 특별히 효과적이지는 않았지만, 7마일 다리의 만 쪽에서 추밍을 하는 것은 많은 상어들을 데리고 왔습니다.

거의 모든 곳에서 충분한 피를 물에 넣으면 결국 무언가가 나타날 것이지만 때로는 상어가 나타나는 데 몇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그렇게 할 때 종종 하나 이상이 될 것이고, 당신은 무엇이 나타날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2피트 보닛 몇 개부터 200파운드 이상의 몬스터까지 모두 있습니다.

미끼는 물고기 머리나 피투성이가 된 물고기 조각이 잘 작동하지만 반쯤 살아 있는 것이 더 잘 작동합니다. 일단 물에 추를 많이 넣으면 다른 방문객들이 올 것입니다. 살아있는 잭, 블루 러너, 작은 바라쿠다, 피쉬는 모두 상어에게 좋은 미끼를 만듭니다.

바닥에 미끼를 자유롭게 늘어뜨리거나 코르크 마개, 고무, 풍선 아래에 넣을 수 있는데, 이는 상어 표면을 실제로 보고 미끼를 얻기 때문에 적절한 조건에서 꽤 깔끔합니다.
이제 태클.

이건 좀 까다롭습니다. 대부분의 이상적인 태클을 위한 만에서는 수백 야드의 12파운드 라인을 유지하는 것부터 솔직히 하늘의 한계까지 다양할 것입니다. 저는 약 220-280야드의 30파운드 라인을 유지하는 것이 사소한 것처럼 보이지만 심지어 그 때 어떤 물고기가 저를 스풀링 시켰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50파운드의 테스트 땋은 라인은 중간 크기의 상어에게는 잘 작동하지만 큰 상어에게는 70-100파운드의 테스트보다 더 가까운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지도자. 분명히 상어를 잡으려면 강철 지도자가 필요할 것입니다. 작은 상어에게는 몇 피트의 지도자도 좋지만, 더 큰 것을 낚시하는 경우 모노의 파운드 테스트의 3~4배와 같은 많은 지도자와 무거운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30#라인이나 90#리더처럼. 상어는 꼬리로 채찍질하여 선을 끊을 수 있으므로 기본적으로 낚시하는 상어의 길이보다 더 많은 지도자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캐스팅하기에 진정한 고통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삶입니다.

갈고리는 동그라미 갈고리를 사용하세요; 그것들은 도처에 팔립니다. 원 후크를 사용해 본 적이 없다면 다소 우스꽝스러워 보이지만 잘 작동합니다. 미끼의 크기에 따라 약 3~5초 동안 상어를 자유선으로 뛰게 합니다. 그런 다음 보석을 잠그고 몸을 뒤로 젖히면 후크가 입술에 바로 들어갑니다.


Commen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