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년 이상 차를 마시는 사람들은 고품질의 느슨한 잎차의 맛과 건강상의 이점을 즐겨 왔습니다. 운동과 식단의 라이프스타일에 차를 포함시킨 사람들은 찻주전자가 맛만 좋을 뿐만 아니라 웰빙과 삶의 만족감도 만든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느슨한 잎차보다 시작이 잘못된 제품은 없습니다. 느슨한 잎차를 지지하는 제품보다 더 헌신적이고 인내심 있는 제품은 없었습니다. 오랫동안 고통받는 이 지지자들은 느슨한 잎차가 저절로 나올 날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제 차 판매업체나 차 감정가들도 마침내 소원을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아이러니한 점은 물 옆에 있는 차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이지만 북미, 서유럽, 영국의 많은 지역에서 느슨한 잎차는 컬트적인 팔로워 수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티룸이 등장하고 점점 더 많은 차 및 차 기반 음료를 판매하고 티 라인을 확장하고 더 비싼 차를 판매함에 따라 이제 모든 것이 바뀌고 있습니다.
녹색에서 검은색에 이르기까지 차는 건강을 위한 속성에 대한 훌륭한 공지를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이러한 헤드라인을 읽고 구매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에는 1,000개가 훨씬 넘는 티룸이 있으며, 그 수는 아마도 1,500개에 육박할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차 관련 제품이 개발 및 판매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차 양조업체가 시장에 출시되고 더 많은 식료품점 진열대 공간이 차에 할애되고 있습니다.
루즈 리프티는 놀랍도록 다양한 포장 형식과 유통 채널을 통해 스며들어 빠르게 성장하고 수용적인 고객층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유사한 천연 소비재 산업을 역사적으로 살펴본 결과, 신흥 느슨한 잎차 부문은 틈새 시장에서 주류 시장으로 성장하면서 천연 식품 및 스페셜티 커피 채널 내에 존재했던 것과 동일한 특성을 많이 보여줍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소규모 기업가들이 이 카테고리를 개방하는 반면, 대형 업체들은 틈새 시장을 테스트할 때 매우 신중하게 이 카테고리를 플레이한다는 전자담배액상 점입니다. 이러한 성장을 촉진하는 것은 긍정적인 티 스토리에 대한 미디어의 큰 욕구입니다.
고품질 루즈 리프 티 유통의 최신 발전은 이커머스이며 그 잠재력은 엄청납니다. 이커머스는 인터넷의 힘을 활용하여 광범위한 고객에게 도달하고 소규모 플레이어가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고 고객 기반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커머스의 이점은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편리함입니다. 고객 편의를 위해 주문할 수 있으며, 이커머스 사이트에서 제품을 설명하고 가용성 및 배송 일정을 알려주며 집이나 사무실에서 고객에게 배송이 화가 났다고 조언합니다.
Google, Yahoo, MSN과 같은 검색 엔진의 등장으로 차 생산업체와 유통업체는 소매 판매 활동을 확대하고 더 큰 규모의 차 음료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커머스 기술을 통해 이 시장에 접근하는 것은 미래의 물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