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팔비오는 토스카나 그로세토도에 있는 코무네입니다. 이곳은 토스카나의 남쪽 국경이며 만치아노, 몬탈토 디 카스트로, 오르베텔로 지방 자치체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카팔비오는 이 지역에서 많이 발견되는 흰색 라바스터 돌로 유명합니다. 카팔비오(Capalbio)라는 이름은 아마도 이 땅의 특징 때문에 라틴어에서 유래되었을 것입니다. 라틴어 Caput Album은 하얀 망토 들판을 가리킵니다.
카팔비오의 매력의 중심은 그 위에 장착된 언덕입니다. 이 언덕은 원래 8세기 로마의 트레 폰탄 디 로마의 성으로 당시 알도브란데스키 가문에 속했습니다. 나중에 오르시니 백작령으로 옮겨졌습니다. 이 언덕은 나중에 시에나 공화국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마레마는 로란의 자치 아래 사회적 해체의 흑역사를 가지고 있었고, 그 결과 사회적, 경제적으로 열악한 상태를 초래했습니다. 그 땅은 오랜 세월 동안 도적들의 지배하에 있었습니다. 카팔비오는 그 시대의 전설적인 도적 중 한 명인 티부르지에 의해 주요 은신처로 선택되었습니다.
마을을 새로운 형태로 재구성한 것은 1952년의 농업 개혁이었습니다. 토양에 대한 사람들의 노고와 헌신은 이제 흔한 관광지로 변한 비옥한 땅을 만들었습니다. 카팔비오는 농업 관광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카팔비오는 감각이나 가치관을 바꾸지 않고 유지되어 온 희귀한 중세 건축물로 관광객들을 끌어들입니다. 이러한 인공 구조물 외에도 카팔비오, 비스, 치아론, 마키아톤다, 라 토르바에는 매력적인 해변 세 곳이 있습니다. 프랑스 예술가 니키 드 생 팔레가 만든 타로 카드 정원은 가치 있는 토양에 대한 공동체의 존경을 보여주는 또 다른 예일 뿐입니다.
카팔비오를 방문하는 관광객 그룹에는 학생, 커플, 예술가 또는 이 문명의 본질을 맛보고 싶은 모든 사람이 포함됩니다. 예술과 문명의 혼합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해안은 위대한 토스카나 문화의 가치를 배우기를 열망하는 많은 사람들의 목적지입니다. 또한 농업 또는 주거 목적으로 돈을 투자하려는 투자자들에게 핫스팟이 되었습니다.
카팔비오는 성숙한 문명을 창조한 것입니다. 그들의 창의력의 본질은 영원함입니다. 땅, 계곡, 마을, 그리고 교구들 – 이 모든 것들은 전문적인 중세 예술의 그림 같은 것들을 가져다 줍니다. 아름다운 계곡을 타고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하고 싶은 관광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입니다. 카팔비오 사람들은 환대의 기술을 배웠고 그들은 예술적이지 않은 의사소통 방식으로 방문객들을 환영합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사교적입니다.
당신이 골프를 좋아한다면, 여기서 골프를 시도하지 않고 가지 마세요. 카팔비오는 골퍼들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토스카나 지구가 배열한 초원 주변의 녹색 옷을 입은 절벽으로 지구 자체의 낙원에서 최고의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왜 주저해야 합니까? 유명한 골프 클럽, 토스카나, 테르메디 사투르니아 골프 클럽, 푼타 알라 골프 클럽, 아르젠타리오 골프 클럽 등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휴가에서 놀라운 먹튀검증 이탈리아 경험을 할 준비를 하세요!